Game

검은 사막 m 자이언트 하다 보니 40렙 되었네요

by DaOk 2018. 3. 18.

쉬엄쉬엄하다 보니 렙은 오르고 어느덧 40렙이 되었네요. 기사만 안 해보고 초반에 조금씩 하다가 자이언트로 정했습니다. 조금 안 좋다고는 하는데 빨리 달릴 것도 아니고... 사냥하는 게 제일 마음에 든다고나 할까...

 

검은 사막 m 자이언트 하다 보니 40렙 되었네요

어허 고개 돌려~

 

처음 접속할 때는 쫌... 그거 말고는 그냥 쉬엄쉬엄하는데 지장은 없는 거 같습니다.

 

패치까지 되었나 본데 다른 건 모르겠고 가방 무게가 확 늘어났네요. 과금 요소로 가방 무게를 많이 뽑고 저도 심하지는 않아도 조금 압박은 느껴졌는데 패치가 되어서 넉넉해졌네요.

 

Lv.40 레벨업 이벤트 보상으로 하늘매... 이벤트라 2018년 2월 28일 ~ 3월 27일 까지네요. 신경을 안 쓰고 하니 이런 것도 몰랐네요.

 

봄맞이 출석으로 2세대 하늘 매도 하나...

2세대 말도 주나 보네요...

나머지는 별 관심 없고..

 

봄맞이 출석 이벤트는 2018년 3월 16일 ~ 3월 29일

 

봄맞이 이벤트로 받은 반려동물 하늘 매는 벌목 경험치와 전투 경험치가 붙었네요.

 

레벨업 이벤트로 받은 하늘 매는 가방 무게가 붙었고 경매장에서 산 셰퍼드만 낚시가 붙어서... 처음 받은 악동 개도 지식 획득인데...

 

갑자기 반려동물이 4마리가 되었네요.

 

 

패치와 40레벨 이벤트 보상 하늘매 기술로 확 늘어난 가방 무게

 

처음 몇 번 하고 안 했던 토벌

 

 

 

 

 

 

 

이러쿵저러쿵 씹기도 많이 씹던데 그래도 많이들 하시는지 뒤에 서버라 접속에 별 불편이 없었는데 아주 잠깐이지만 혼잡으로 다른 서버 접속을 권장하네요.

 

레벨업도 하긴 해야 하니 자동사냥 걸어 놓을 때는 걸어 놓지만 평상시에는 잠깐씩 접속해서 영지민 일 보내고 건물 업하고 키우는 맛도 있고 쉬엄쉬엄하는 입장에서 보면 괜찮아요. 과금도 선택이지 필수는 아닌 거 같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