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ipega(아이페가) PG 9023 블루투스 게임패드

by DaOk 2017. 1. 23.

직접 구매한건 아닌데

어찌하다 보니 조카 선물로 지인에게 재구매하게 된 

아이페가 PG 9023 블루투스 게임패드 입니다

 

어지러운 상태에서 택배가 도착하여

박스 상태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ipega(아이페가) PG 9023 블루투스 게임패드

게임 패드는 예전에 온라인 게임하면서

잠깐 사용해 본게 전부라 아주 오랜만에 보네요

 

블루투스 3.0 탑재에 안드로이드 Ver. 3.2이상

ios Ver. 4.3 이상에서만 지원하며

키보드 외부 입력장치를 지원하는 게임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폰을 중간에 넣고 양 옆으로 잡는 방식인데 개인적으로는

편하네요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고

양 옆으로 잡는게 사람 따라 장단점이 될수 있겠네요

안드로이드폰에서는

게임에서 지원만 하면 왠만하면 다 되는거 같아요

조카도 잘 사용하는거 같고...

 

아이폰은 조금 확인을 해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icade 지원게임에서 사용가능인데

msi인증 제품이 아닌 경우는 사용할수 있는 게임이 한정적인거 같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필히 msi인증 제품에 대해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분의 글을 검색해보세요^^

 

한쪽은 잠금 장치가 되어 있어

적당한 길이로 조정하여 고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쪽은 고정없이 당겨서 스마트폰을 넣고

놓으면 다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밑에 받침대인데

스마트폰의 경우는 그냥 위에 보기 좋게 맞추어도

불안함 없어 보이는데 태블릿 PC의 경우 크기나 무게가 좀 더 나가니

받침대가 있어 안정감이 있어 보였습니다

양 옆은 홈이 있어 고정할때 안정감 있는 장착이 되네요

 

다른 제품 사용이 없어

개인적인 비교도 불가 하여 장단점은 모르겠네요

 

단지 지인이 처음 구매할때부터

양옆으로 잡는 방식과 이뻐 보여서 적극 추천해서 그런지

마음에 들어서 지인에게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