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공명의 노래 악보 구하기 (물물 교환)

by DaOk 2019. 3. 15.

악보 : 공명의 노래

잠자는 노래의 섬 섬의 마음과 숲의 미뉴에트를 얻기 위해 필요
호감도를 올리기 위해서도 자주 사용
모코코 씨앗을 찾기 위한 숨겨진 공간을 열 때도 사용

기에나바다 - 해상낙원 페이토 - 보물사냥꾼 이고르에게 해적주화 16,500 교환

 

공명의 노래 

해상낙원_페이토_물물교환_이고르
보물사냥꾼 이고르

해상낙원 페이토 위치

기에나_바다_해상낙원_페이토

기에나 바다 해상낙원 페이토

이고르_물물교환_공명의_노래

이고르에게 해적 주화 16,500개로 공명의 노래 교환

 

 

밑에는 예전 마석으로 구할 때 내용인데 이번에 수정하면서 지우려다 예전 기록이다 싶어 그냥 둬 봅니다~

★ 패치로 인해 지금은 공명의 노래를 해적 주화 16,500개로 물물 교환이 됩니다.

숲의 미뉴에트 구하기 위해서도 필요하고 다른 퀘스트에서도 필요로 했던 거 같고 여기저기 쓸모가 많은 공명의 노래 구하기입니다.

해상낙원페이토에서 이고르를 통해 교환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절차는 간단합니다.

 

로스트아크 공명의 노래 악보 구하기 (물물 교환)

이고르

 

교환 물품인 고대의 마석은 해상 낙원 평판 보상으로도 나오네요.

 

에포나의뢰 고고학자의 부탁에도 보상으로 나오네요. 전 안 해봐서 세부적인 건 모르겠습니다.

 

때마침 난파선이 있길래 딱 드롭된 걸 찍고 싶었어나 그런 운은 없네요.

저는 고대의 마석을 난파선으로 모았습니다. 초창기 때는 난파선 구경이라도 한번 해보자 싶을 정도로 발견이 어려웠지만 요즘은 시간 때에 따라서는 아무 곳에서나 발견이 될 정도로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고대의 마석 10개를 모으고 나면 해상낙원 페이토로 고~

 

공명의 노래 고대의 마석 10개로 교환

 

특별 판매 품목에 위대한 미술품 #18을 고대의 마석 25개로 교환 가능하네요. 아이템 레벨 제한 490의 고대의 선물 목걸이 상자도 고대의 마석 25개로 교환이 가능하네요.

 

물물교환 해상 낙원 페이토 보물사냥꾼 이고르

물물교환 아트로포스 알렉사우스한테도 교환이 가능하네요. 요구 품목이 뭔지는.... 아직 본 기억이 없네요

 

공명의 노래 : 감춰진 공간을 열 수 있습니다.
호감도 작업에도 자주 요구 되고 여기 저기 자주 사용되는 악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