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앙의 끝 - 슈샤이어 숨겨진 이야기

by DaOk 2022. 4. 5.

신앙의 끝

장소 : 서리 감옥 고원

 

신앙의 끝

지성 +1

"진정 신이 존재한다면 우릴 구원하셨겠지요." 성서를 집어던지는 남자. 그리고 맹세의 기도문이 적힌 칼자루를 땅에 강하게 박아버렸다. 사제 시안은 떠나는 그 남자의 뒷모습을 보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1/1 서리 감옥 고원 - 서리감옥 고원의 북부 요새, 칼자루

잿빛 늑대단 북부 요새

 

칼자루로 보이는 나무가...

 

거대한 힘을 가진 그분을 나는 주군으로 신으로 받들기로 맹세했다. 나의 생명을 그분께 바쳤다. 육체는 썩어 문드러질지언정... 영혼은 그 어느 때보다 깨끗하다.

 

파문당한 사제를 찾은 시리우스의 사제는 자신의 눈을 의심한다. 썩은 내가 진동하는 장소에 끔찍한 형상을 한 존재가 있었다. 사라진 사제, 나크슌은... "새로운 신을 받들라... 그것만이 우리를, 슈샤이어를 구원할 수 있을 것이니...!"

 

나크슌

혹한 속에서 고통으로 살거나, 노예가 되는 사람들의 절망을 보며, 믿음이 무너져 신에 대한 반감으로  질병 군단의 힘을 받아들여 악마가 된 시리우스의 사제

 

 

- 로스트 아크 모험의 서 신앙의 끝 -

 

댓글